- HushNews
RoboForex가 MT5 트레이딩 플랫폼의 레버리지를 1000배로 올리다

벨리즈 기반의 리테일 FX브로커리지 그룹인 로보 포렉스는 메타트레이더5 플랫폼에서 새로운 트레이딩 컨디션이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트레이더들은 MT5 웹터미널에서 증가된 레버리지의 이점을 누릴수가 있다. 새로운 컨디션은 클래식 보너스에도 적용된다. 최근 새로 소개된 레버리지는 메타트레이더5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사용가능하며, 메타트레이더5는 가장 진보되고 발전된 트레이딩 플랫폼중 하나이다.
지금부터 Fix-Cent, Fix-Standard, Pro-Cent, Pro-Standard, 그리고 Copy FX계좌들이 1:700, 1:888, 1:1000까지의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레버리지는 오픈된 포지션이 있더라도 변경이 가능하다.
게다가 메타트레이더5를 이용하는 로보포렉스의 고객들은 500달러 이상의 입금에 대해선 115%의 보너스를 받고 300불 이상은 100%의 보너스를 받는다. 50%의 보너스는 예외없이 여전히 모든 트레이더에게 적용된다.
위에 언급된 트레이딩 컨디션은 메타트레이더4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만 적용된다.
로보포렉스의 CMO인 Denis Golomedov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트레이딩 메카니즘의 예술적인 기술은 로보포렉스의 우선순위중 하나입니다. 메타트레이더5 플랫폼은 메타트레이더4의 진보된 버전이며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여러해 동안 온라인 트레이딩 시장의 가장 중요한 툴이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더욱 진보된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을 보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의 플랫폼을 기본사항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을 돕기위해 우리는 트레이딩 컨디션을 시스템적으로 개선시키고 있으며 그리고 우리의 고객들이 이런 새로운 상품들을 통해 트레이딩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