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ushNews
FXCM의 매니지먼트에 변화가 생기다- Juan cafe 가 COO로 승진

FXCM그룹이 런던으로 촛점을 점차 맞추면서 시니어 매니지먼트에 변화를 주었다. FXCM의 CEO는 Brendon Callan 이다.
주된 변화는 오랫동안 FXCM에서 일했던 Juan Cafe를 회사내의 두번째 포지션으로 승진시긴 것이다. Mr.Cafe는 CEO 바로 아래 포지션인 COO가 될 것이며, UK법인인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의 총책임자가 될 것이다.
Juan Cafe는 12년 이상 FXCM과 함께하였으며 주로 회사의 시니어 오퍼레이션 책임자로 일하며 전세계의 13개의 오피스를 관리 감독해왔다. 그리고 그의 팀의 25만명 이상의 고객을 상대해왔다. 그는 미국에서 런던으로 2015년 옮겨갔으며, 오랜 전 FXCM 회사동료이자 법인 FX의 장인 Michael Brescia와 팀을 이루게 되었으며, wRipple 을 같이 세우게되었다. 이 앱은 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의 상인들로 부터 거래를 공유받을 수 있다.
FXCM은 다음과 같이 추가로 언급했다.
"Juan은 FXCM과 2004년 부터 함께 해왔으며 가치있는 일원입니다. 그는 오랜기간 FXCM의 매니지먼트의 한 파트였으며, 그는 FXCM의 성장에 있어 꼭필요한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