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ushNews
FX브로커 JFD가 체코의 프라하에 새로운 오피스를 열고 사업을 확장하다
CySEC의 규제를 받는 리테일 FX,CFD브로커인 JFD Brokers가 체코 프라하에 새로운 오피스를 오픈했다는 것을 발표하였으며, 프라하 오피스는 체코와 슬로바키아의 고객들을 모집하기 위한 활동을 할 것이다.

Mohamed Hassan, JFD Brokers
JFD의 여러나라에 걸친 성장을 주도하였던 사업개발부장 Mohamed Hassan는 "프라하 오피스는 앞으로 우리가 여러 지역에 확장하고 더많은 고객을 유치할 계획중 하나에 불과하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새로운 고객과 파트너를 유치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과 가까워지는 것이다.
세계 여러곳에 새로운 오피스를 만들면서 우리는 고객들을 개인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를 좀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성공적인 사업관계를 구축하는데 더 좋다. 이번달 말에 프라하 오피스를 방문할 계획이며, 현재/잠재적인 고객들이 미팅을 위해 연락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라고 하였다.
프라하 오피스는 JFD의 키프러스, 불가리아 오피스에 이은 세번째 유럽지역 오피스이다. 최근 이탈리안 버전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열었고 파이프라인도 더 많은 언어를 추가하였다. JFD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블록체인,암호화 화폐에도 신경을 쓸 것이며 최근 비트코인 CFD 트레이딩을 개시하였다.